13년 물가. 놀이공원을 이용하는데 필요한 요금과 체계 롯데월드!

 

13년도 물가기록을 위한 것으로 2013년 12월 10일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놀이공원은 어린이와 혹은 연인과 함께 가면서 현금을 쓰게 됩니다. 그리고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매년 물가상승에 따라 조정되어 왔습니다. 


할인카드 정보 및 실시간 정보는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여가생활부분의 물가기록을 위한 대표적인 놀이공원인 롯데월드의 가격 및 요금체계 기록입니다. 2013년 12월 10일 기준입니다.


13년도 롯데월드의 요금체계를 보면 입장권과 자유이용권 두개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자유이용권의 경우 (입장권+놀이기구탑승) 까지 모두 가능한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비고란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몇개 제외된 나머지 놀이시설의 이용이 가능하다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after4라는 가격체계가 있는데 오후 4시부터 입장하여 이용가능한 가격입니다. 


입장권은 롯데월드 입장시에 내는 요금이고 들어가서 놀이기구는 각각 개별 요금을 내면서 사용하는 요금체계 입니다. 


나이별로 베이비는 36개월 미만, 어린이는 36개월이상~ 만12세, 청소년은 만13~만18세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위는 현재 롯데월드의 연간 이용권 가격입니다. 말 그대로 1년간 롯데월드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의 가격입니다. (2013년 12월 기준) 플래티늄 골드 그린 블루 가격대마다 혜택과 조건이 다르니 꼼꼼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단서를 보면 만 65세 이상의 경우 자유이용권과 입장권 구매시 어린이 요금이 가능하다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국가유공자 50%할인(after7은 미적용) 장애인 30%할인(after7은 미적용)  생일자 우대 30%(동반3인포함) 과 같은 할인 정책이 있습니다.


*2013년 물가를 위한 기록으로 롯데월드의 향후 사업정책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는 내용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