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물가 남이섬 입장료와 남이섬 배시간표.

 

주말에 휴식이나 데이트를 위해 남이섬을 가는건 지출부분중에 휴가 및 단기휴가비 지출에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물가가 급격한 상승을 보이는 부분은 아니지만 경제생활중에 남이섬을 이용하기 위한 입장료는 물가상승분을 반영해 향후 조정될 수 있는 부분으로 물가를 위한 포스팅 입니다.


더 자세하고 실시간 정보는 남이섬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기준은 2013년 11월 4일을 기준으로 하고 있는 입장료와 요금표로써 향후 조정될 수 있습니다.



남이섬을 가기 위해선 나미나라 공화국이라는 비자를 새로 발급받아야 들어갈 수 있네요(?) 살짝 웃게 만드는 부분이고 그리고 재미있기도 한 모습입니다. 이런 것은 경영전략으로도 볼 수 있는 부분이죠. 위에서 공지한 것과 같이 비자발급(남이섬 입장료)에는 일반인의 경우 1만원이고 할인과 특별할인 부분이 나와있습니다. 


이 입장료에는 왕복 도선료 및 기타 세금까지 포함되어 계산되는것으로 나와있군요. 기타 나미나라 공화국 입장시 내는 입장료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이섬 여권(자유이용권과 같은) 경우 적용기간 일인 1년으로 요금 25,000원에 단기여권(1년 이용권)을 발급받아 사용할수도 있는 요금정책입니다. 


남이섬 배시간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3년 11월 4일 기준으로 첫 배는 가평나루발 07:30분 / 남이나루발 07:35분으로 기타 자세한 부분은 아래의 남이섬 배시간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물가를 위한 포스팅으로 2013년 11월4일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향후 요금조정 및 변경을 통해 변경될 수 있고 기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